티스토리 뷰

잡담

금세기 최고의 토이, 레고

한놈만팬다 2009. 11. 9. 18:48



아마도 레고..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나는 어렸을때 레고를 사달라고 부모님을 조르고 졸라 힘들게 선물로 받아냈던 적이 있다.
그리고는 어디든 가지고 다니면서 놀았었다. 특히 목욕탕갈때 가져가면 진짜 잼있었다. ㅋ

지금은 주위에  어린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 만한 아이들이 없어서 그 또레들의 장난감 트렌드가 어떤지는 모른다. 그치만 지금도 레고 광고가 계속 나오고 신제품이 나오고 있다고 하니까 여전히 인기있는 어린이 장난감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아래의 이미지가 이번 11월달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고 하는 LEGO Pirate시리즈 6242 해적선 시리즈이다.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한다고 하니 레고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 해보세요.



이제 크리스마스시즌도 다가온다. 그에 따라 크리스마스 선물로 장난감추천을 한가지 하자면 레고를 추천하고 싶다.
나는 싫증을 금방내서 이거 조금 가지고 놀고, 저거 조금 가지고 놀고 다른거 또 사달라고 했는데 레고는 블럭을 잃어 버린때 까지 가지고 놀았다. 위의 시리즈에서 7641 시티코너 정도면 지금도 한가할때 잼나게 가지고 놀 듯..ㅋ


옛날에는 그저 자동차 바퀴 정도만 있던 레고를 가지고 놀았는데 이제는 이렇게 디테일하게 표현이 되는 레고 사진을 보니 요즘 어린이들은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부모님의 지갑은 그만큼 더 많이 가벼워 지겠지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