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시간으로 자기 블로그에 들어오는 상황을 알 수 있게 해주는 woopra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다음 웹 인사이드와 비슷한 기능을 하지만 아주 재밌는... 어떤 사람이 내 블로그에서 어떤것을 하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가입해야하고 자바와 woopra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티스토리에서 검색 하셔야 겠습니다.ㅎ
이것이 기본 바탕 화면 입니다. 한글은 깨져보이는게 좀 있고 부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제 블로그는 좀 허접한 블로그 이므로 페이지수나 방문자수가 별로 없네요..

그나저나 벌써 새벽 4시를 향해가네요. 잠은 안오고...ㅠㅠ



스킨 개발하시는 분들은 이 화면은 좀 눈여겨 보셔야 겟습니다. 모니터 해상도와 OS, 웹 브라우져의 버전까지 아주 자세하게 통계를 내어 보여줍니다. 그런데 아직도 윈도우95를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ㅋㅋ

조금 연하게 표시된 지역이 방문 지역 입니다. 저 멀리서 카자흐스탄에서도 한분이 오셨네요. 볼 것도 없는데 말이죠.

제일 놀라웠더 기능입니다.
어느 아이피에서 어떤한 윈도우와 웹브라우저를 쓰고 어떤 게시물을 보고 있는지 보여 줍니다.
이분은 파이어폭스3을 사용하시는 분인데 파이어폭스의 스크롤 속도에 불만이셨던지 저의 블로그글을 보시고는 나가셨습니다. ㅎㅎ

woopra... 참 재밌네요
그런데 전반적으로 좋아보이지만 잘쓰면 약이고 잘 못 쓰면 독이겠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