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구글 크롬에서 로보폼을 지원 합니다. 사실 몇달전부터 지원을 했었나본데 저는 며칠전 처음 알았습니다. ㅠㅠ

구글 크롬을 그토록 이용하고 싶었지만 로보폼의 확장 프로그램이 없어 크롬 이용을 하지 못했었는데 이제 완벽하게 호환이 됩니다.

기존의 익스플로러에서 로보폼을 사용하셨다면 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로보폼 툴바가 화면 아래에 나오는 단점도 있습니다. 물론 로보폼 온라인을 사용하면 주소창 옆에 생기는 로보폼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이 방법은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온라인에 올려서 사용하는것이라 보안상 좀 믿음이 안갑니다. 그리고 실행 속도도 느립니다.

때문에 저는 오프라인에서 쓸 수 있는 로보폼 확장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http://www.roboform.com/platforms/browsers/google-chrome
위의 링크를 타고 가셔서 첫번째로 보이는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줍니다.



위와같이 주소창 옆에 로보폼 아이콘이 생기면서 클릭해보면 영어 멧세지가 나오는데 발로 해석해 보니까 로보폼 툴바가 보이지 않을경우 로보폼을 닫고 재실행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속편하게 재실행 해주세요.


위의 빨간 박스처럼 로보폼 툴바가 나왔습니다. 위의 설명대로 했는데도 로보폼 툴바가 나오지 않았다면.....


로보폼 프로그램의 세부옵션에 들어가서 툴바 항목을 그림처럼 위쪽 툴바 표시나 아래쪽 툴바 보이기를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